The smart Trick of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That Nobody is Discussing

또는, 소액결제 관련 질문&답변 게시판에 있는 글들을 읽어보셔도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이의규 변호사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대출은 크게 휴대폰 개통 후 휴대폰 자체를 양도해 주면서 현금을 받는 ‘휴대폰깡’(일명 내구제대출)과 휴대폰 자체는 명의자가 가지고 있되 소액결제로 구입한 상품 등을 보내주고 대가를 받는 ‘모바일깡’ 방식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면서 “전자인 휴대폰깡의 경우 현금을 내준 업자는 물론이고 의뢰인 역시 전기통신사업법 위반죄로 형사처벌이 가능하고, 양도된 휴대폰이 대포폰으로 보이스피싱 등 범죄에 사용되면 사기방조죄 처벌까지 가능하므로 절대로 연루되면 안 된다”고 설명하였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다면 채택을 추가로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추가질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현금이나 신용카드보다 휴대폰 결제를 선호하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인가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비상시에 현금이 필요할 때 어떻게 현금을 구할 수 있는지 궁금할 것이다.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윤 대통령, 도쿄 도착... 한일정상회담 비롯 내일까지 주요 현안 일정 소화 정치

저런 사람들은 단순히 소액결제에서 벗어나 냄새(?)가 나는 행위를 할 확률이 높은데 소액결제만 하는게 아니라 카드도 받으며 휴대폰을 개통하면 현금을 준다고도 써 있잖아요?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더라도 업체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미리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놓았기 떄문인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하는 업체들은 대부분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튼, 그나마 받기 좀더 용이한 소액체당금을 먼저 받고 실제 이후에 잔여 금액을 일반 체당금으로 받을 수 있는 만큼 임금체불 때문에 고통받고 있다면 소액체당금 제도를 적극 활용해 보자.

결국 소액체당금은 비록 파산요건(또는 노동부의 사실상 파산 판단)을 만족하지 않아도 되는 이점은 있으나 소송을 제기해 승소해야 하며 확정판결문에 미지급된 체불임금 등이 명기되어야 한다는 한계점이 있다.

게임 혹은 인터넷 방송, 미납 소액결제 성공 어플 등에 따라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가 조금씩 다르므로 절차를 미리 알 필요가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