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Unbiased View of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현금화 수수료 싸고 거래할만한 상품권 매입업체 추천 : 좋은상품권, 맑은티켓, 플러스티켓 등등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아닙니다.

대략적인 방식은 원하는 물건을 휴대폰 결제로 구매한 다음 해당 물건의 일정퍼센트를 제외한 뒤 현금으로 돌려받는 방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 지금까지 알려드린 방법은 추후 현금화가 불가능해 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분들이 전화요청을 하기도 전에 먼저 전화를 걸어서 고객의 목소리도 들어보고 말투도 들어보고 본인이 맞는지 확인후에 진행을 합니다.

여러분은 현금이나 신용카드보다 휴대폰 결제를 선호하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인가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비상시에 현금이 필요할 때 어떻게 현금을 구할 수 있는지 궁금할 것이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정보이용료 매입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그런데 길을 지나다니다보면 생각보다 쉽게 소액결제를 원하는 전단지를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악용해서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아래는 근로복지공단에서 제공하는 소액체당금 신청 및 지급 절차에 관한 도표를 인용한 것임으로 참조하면 되겠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